여행

일본여행 일본기타큐슈아울렛 나이키 가격

삥이언니 2023. 7. 11. 08:35
728x90
반응형
SMALL

 

 

일본여행 일본기타큐슈아울렛 나이키 가격

 
아웃렛 키타큐슈

4 Chome-1-1 Higashida, Yahatahigashi Ward, Kitakyushu, Fukuoka 805-0071 일본

일본여행에서 기타큐슈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나이키매장!!

 

 

나이키는 아쉽게도 텍스프리가 안되더라구요

하지만 할인쿠폰은 사용 가능했습니다 2개 중복가능

 

이온몰 사이트에서 할인쿠폰 받아서 사용했습니다.

 

안내소에 가서

여권이랑 할인권 보여주면 쿠폰을 줍니다!

개이득 5500엔 이상 사용하면 쿠폰 사용가능 ㅎㅎ

매장이 정말 크더라구요!!

가격 참고바랍니다

신발종류가 정말 많아요

#일본여행쇼핑 #일본쇼핑추천 #서이추 #서이추환영

#일본나이키런닝화

 

 

저는 이거 두개 골랐습니다

하나당 1999엔!!

이쁜것들은 사이즈가 없더라구요ㅠ

여기도 할인

2999엔

주황색가격은 다 할인가격이더라구요

바람막이 할인

여기는 할인 안하는곳

#나이키가방 종류도 많습니다

여기서 꿀팁!!!

 

나이키어플 다운받으면

일본나이키 매장에서 할인됩니다!!

 

 

반바지 2999엔

이거 구매!

친구랑 나랑 구매한 옷들 ㅋㅋㅋㅋㅋ

엄청 많죠

저는 한 6개 산거 같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10만원 조금 넘게 나오더라구요!

나이키매장에서

한시간 넘게 있었던거 같네요....ㅠ

 

 

#일본여행 #일본여행코스 #기타큐슈여행 #기타큐슈여행코스 #일본당일치기여행 #일본나이키가격 #일본아울렛가격 #부관훼리여행 #부산항여행 #하마유호여행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