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부관훼리 하마유호 시모노세키 일본2박3일 무박여행

삥이언니 2023. 6. 14. 12:07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부관훼리 하마유호 시모노세키 일본2박3일 무박여행

 

내 단짝 17년지기 친구랑 둘이서 떠나는 일본여행!

친구가 결혼 하고 떠나는 첫여행!

 

 

#시모노세키당일여행 #시모노세키당일

#일본배 #일본배타고가기 #일본페리 #일본가타큐슈 #일본기타큐슈 #일본시모노세키

 

 

부산항 부산은행에 환전 예약을 미리 했습니다.

#부산항환전

 

3년만에 떠나는 #시모노세키여행

2박3일 현지 무박여행입니다.

배에서 2일 자고 현지에서는 당일 여행 입니다.

 

 

 

부관훼리에서 카카오톡 이벤트 하고 있습니다

친구추가하명 에코백 준다고 해요

 

 

여권 인증샷!!

우리가 타고 갈 하마유호

페리호!

벌써 신난당 ㅎㅎㅎㅎㅎ

 

 

날씨도 정말 좋네요~~

#부산항면세점 입니다.

 

 

예전에 비해 대기도 별로 없어서 인도장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용

 

 
.

면세품 사논게 있어서

인도장에서 면세품 받고 면세점 구경하러 갑니다!

 

친구한테 부탁받은 화장품!!

 

내가 사용할 화장품 구매!

 

담배도 정말 싸게 팔더라구요

국산 담배는 더 할인했습니다

#면세점로얄샬루뜨21산가격

#부산항면세점 #면세점정관장 도 팝니다.

#면세점정관장가격

#면세품추천

 

 

 

화장품은 텅텅 비었네여ㅜㅜ

구경도 못했네요.

#김해공항면세점 은 정말 많던데.

아직 부산여객터미널은 운행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가봅니다.

부관훼이 탑승시간 18:25 까지 면세점 구경ㄱ ㄱ

 

전에는 #성희호 탔는데

오늘은

#하마유호

 

#부관훼리 #시모노세키여행 #일본여행 #기타큐슈여행 #일본여행추천 #직장인일본여행 #2박3일여행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