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부산여행필수코스 '수영자갈치횟집' 항상 웨이팅많은 횟집

삥이언니 2023. 5. 18. 08:21
728x90
반응형
SMALL

 

광안리 횟집 다녀왔는데 웨이팅이 항상 많더라구요.

저도 몇번 갔는데 갈때마다 항상 만석

예약은 무조건 필수 입니다.

캐치테이블 어플이 있는데

거기서 자갈치 횟집 검색하셔서 인원별로 예약 하시면 됩니다.

 
자갈치횟집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로702번길 28 자갈치횟집

 

 

 

부산 수영구에 위치한 자갈치횟집 다녀왔습니다

#캐치테이블어플에서 수영자갈치횟집 미리 예약하고 갔습니다

 

 

저는 조금 늦게 도착해서 벌써 음식이 나왔더구요!!!

모듬회 4인 시켰답니다.

종류 별로 있네요.

사실 광어 밖에 모르겠다는 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

#수영자갈치횟집 #횟집맛집

 

 

정말 이쁘게 데코 되어 있네요 꽃도 있구요.
 
 

 

#수영자갈치횟집

와 진짜 맛있겠죠

비쥬얼 보세요

여기 횟집은 기본 반찬도 진짜 푸짐하게 나옵니다.

그래서 더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이모님들도 정말 친절하십니다!

 

회가 진짜 쫄깃하고 너무 맛있음 ..큼직하게 썰어져 있어서 식감이 진짜 굿

#수영맛집추천 #수영횟집 #수영맛집추천 #수영자갈치횟집 #부산자갈치횟집추천

 

날치알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다진 마늘도 한가득
다진 땡초도 한가득 정말 푸짐함

 

계란찜도 나오고

 

초밥용으로 해먹으라고 초밥용밥도 따로 주십니다

내가 좋아하는 백김치!!

새우도 나오고 솔직히 너무 많이 나와서 뭐부터 먹어야할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미역국 샐러드 콩 문어숙회

이건 메로조림!!

 

옆테이블은 두명이서 오셨는데

왜 안냐오냐고 물어보니

 

4인 이상부터 나온다고 합니다.

진짜 달달하니 정말 맛있어요ㅎㅎㅎ진심 존맛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생선도 따로 나오고!!!

튀김도 큼직하게 인원별로 나옵니다

와 진짜 쩐다..ㅋㅌㅋㅋㅋㅋㅋㅋㅋ

 

 
대표사진 삭제

 

 

여기는 항상 사람이 만석이라서 미리 예약안하면 못감.

리뷰 쓰면서 또 가고싶음 침고임 ㅠㅠ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매운탕 시키면서

알밥도 추가

오늘도 배터질각 ㅋㅋㅋㅋㅋ

진짜 매운탕도 얼큰하니 정말 맛있어요

 
수영횟집추천 자갈치횟집수영횟집추천 자갈치횟집

수영횟집은 무조건 자갈치횟집입니다.

또 먹으러 가여지...

내돈내산 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