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주여행 실시간4/16기준 불국사겹벚꽃 만개 겹벚꽃명소

삥이언니 2023. 4. 19. 08:15
728x90
반응형
SMALL

 

 
 

불국사겹벚꽃 만개 !!!

오늘 불국사 다녀왔습니다.

겹볒꽃명소 인 경주 불국사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다들 겹벚꽃 보러 온다고 불국사 가는길 엄청 막혔습니다

주차 자리도 없어서 대기만 30분넘게 한듯 ㅜ

 
 

#불국사 에서 #불국사겹벚꽃 처음 봣늗데 진심 이쁘네요

 

#불국사겹벚꽃만개 #겹벚꽃피는시기

2023.4.16기준

 

 

 

 

 
 
 

 

 

 

#불국사 에서 #불국사겹벚꽃 처음 봣늗데 진심 이쁘네요

 

#불국사겹벚꽃만개 #겹벚꽃피는시기

2023.4.16기준

 

 

겹벚꽃 꽃잎이 떨어졌는데 정말 이뻐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람 진심 많음 ㅋㅋㅋㅋㅋ

저기 전부 사진찍는다고 대기줄

겹벚꽃나무가 많아서 저기 말고도 이쁜곳 많더라구요

내년에도 또와야지

오늘 오후에 비온다고 해서

후딱 불국사 가서 사진찍으니 바로 비가옴 ㅋㅋㅋㅋ

천둥번개 치고 빗방울이 정말 두껍더라구요...

 

부산에는 우박 내렸다고 합니다.........

 

진심 존예롭다

 
대표사진 삭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경주여행겹벚꽃 존예

 

#불국사 #불국사겹벚꽃 #불국사겹벚꽃만개 #불국사벚꽃 #겹벚꽃명소 #경주여행 #경주여행불국사 #경주여행겹벚꽃 #서이추 #서이추환영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