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남천동케이크 맛집 '어바웃제이' 초코딸기생크림케이크 존맛 ㅠㅠ

삥이언니 2021. 12. 21. 11:09
728x90
반응형
SMALL

 

 

 
 
 
어바웃제이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로408번길 29

오늘은 엄마 생신이라 미리 이주전에

어바웃제이 에서 홀케이크주문을 했습니다.

딸기철이라 딸기 케이크가 나왔네요!!

저번에는 생크림딸기를 주문했었는데

 

 

 

 

비주얼 진짜 미쳤죠!!!!!

딸기가 엄청 커요

요새 딸기 비싸던데

블루베리랑 금가루가!!!

저는 초코딸기생크림으로 2호 주문했어용

 

#어바웃제이

이모부가 대신 픽업하러 가셨는데

케이크가 큰거 아니냐면서 그러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순삭 했다는 ㅋㅋㅋㅋㅋㅋ

 

 

.

미리 인터넷으로 토퍼를 주문해서

조그만한 이벤트도 준비 했답니다 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생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초코도 맛있고

다른케이크는 이제 못먹겠어요ㅠㅠ

역시 케이크는 차갑게 먹어야 제맛!

다들 너무 맛있게 잘먹었다고 하시더라구요

다음에도 케이크는 #어바웃제이 에서 살 예정입니다

#케이크장인 #남천동케이크맛집 역시 인정!!!

 

 

 

 

 

 

코로나라서 밖에서 외식하기엔 무섭고

이모집에서 저녁 같이 먹었답니다!!

이모부가 만들어 주신 토마토스파게티 ㅠㅠ

 

진짜 너무 맛있었음 샐러드도 직접 다 한거라고 하심

 

 

비쥬얼 지기죠!!!

밖에서 파는 파스타 보다 더 맛있었다는

야채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다먹고 소고기파뤼 한우파뤼!

엄청 두툼하게 썰어서 반잘라서 먹었어용!!

한우도 먹느라 정신 없었네용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한우는 사랑이지용!! 이것은 한우업진살

입에서 사르르 녹았어요

 

구매처는 아래링크에 있습니다.

 

http://naver.me/F0KBLez3

 

 

 

#어바웃제이 #남천동어바웃제이 #부산케이크맛집 #어바웃제이케이크가격 #어바웃제이홀케에크예약 #어바웃제이딸기초코케이크 #초코생크림케이크2호

#부산맛집투어 #부산카페투어 #서이추 #서이추환영

#남천동케이크

#남천동빵집

#부산케이크

#부산수제케이크

#부산생크림케이크

#부산맛집

#남천동맛집

#생크림케이크

#딸기생크림케이크

#부산딸기케이크

#빵천동투어 #한우맛집 #한우업진살 #한우등심 #한우업진살구이 #홈파티 #홈파티메뉴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