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정보

코로나 비운항 이스타항공 전액 환불받음 이스타파산위기

728x90
반응형
SMALL

 

#코로나비행기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비행기 #이스타항공 #비행기취소 #코로나 #전액환불 #비행기결항전액환불 #비행기환불 #이스타환불 #이스타항공환불 #이스타비행기환불 #이스타파산 #코로나 #서이추 #서이추환영 #비운항 #코로나환불 #비행기취소 #여행취소 #이스타제주항공 #이스타항공파산하면 #제주항공이스타 #제주항공인수포기 #제주항공이스타항공인수포기 #이스타항공포기 #이스타항공파산

 

코로나 비운항 이스타항공 비행기 3개월 만에 환불받음!!



 

 

작년 10월에 이스타 항공에서 특가가 떠서 6월 말에 코타키나발루 예약을 한 상태였어요.

결제 수단은 토스 머니로 했었어요.

 

 

 

 

 

1월에 코로나가 터지면서 6월까지는 괜찮겠지 했지만 갑자기 코로나가 확산되면서 결국 4월에 이스타항공 측에서 연락이 와서 운행 중지가 되어 항공값전액 환불을 해주겠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비행기 예약취소가 한꺼번에 되서

약2~3달은 걸린다고 하셨어요.

시기가 시기인지라 언젠가는 들어오겠지 맘 편히 기다렸어요.

 

 

그런데 7월부터 이스타항공 파산 위기가 시작하면서 공중 분해 되면 환불금도 못 받는다던데..ㅠㅠㅠ

제주항공이 인수 포기한다는 얘기도 있고..

 

불안해서 이스타항공에 전화를 해도 연결이 안 되고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문의해도 답변은 없었고 답변대기만..ㅠㅠㅠ

 

 

 

 

예약할 때 토스로 결제를 하면 10,000원 할인을 추가로 되서 토스를 통해서 결제를 했었어요.

 

 

 

 

 

 

 

 

 

 

 

 

그래서 토스 측에 연락을 하니 이스타항공에서 취소 처리를 안 해준 상태라서 토스 측에서는 아무것도 해줄 수 있는 게 없다고 하셨어요.. 휴 멘붕..

 

 

혹시나 오늘도 이스타 항공에 고객센터에 연락을 했지만!!! 연결이 안 됐었어요

 

그래서 그냥 포기하고 있는 상태였는데..

대박!!! 토스에서 알림 울리더니

 

이스타항공 환불

 

보자마자 밥 먹다가 소리 질렀네요ㅋㅋㅋㅋ

감격

 드디어 3개월만에 이스타항공 환불 전액 받음

 

728x90
반응형
LIST